메뉴

오늘(1일)부터 스타벅스 '콜드브루' 4종 무료 '사이즈 업'

김소영 기자 2017.08.01 15:02

인사이트Instagram 'starbuckskorea'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스타벅스가 콜드브루 음료 4종이 1000만 잔 판매를 돌파한 기념으로 일주일 동안 무료 사이즈업 행사를 진행한다.


1일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스타벅스의 콜드브루 제품을 무료로 사이즈 업그레이드해준다"고 밝혔다.


이번 사이즈업 행사는 콜드브루 음료가 처음 출시됐을 때 100개 매장에서 한정 행사를 한 이후 처음 진행되는 것이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적용 대상은 스타벅스의 콜드브루, 콜드브루 라떼,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나이트로콜드브루 제품 네 가지다.


인사이트Instagram 'starbuckskorea'


지난해 4월 출시된 스타벅스의 콜드브루 음료는 14시간 동안 원두를 침출시켜서 추출한 커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돋보인다.


덕분에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끌며 출시 15개월 만에 1천만 잔 판매를 기록했다.


스타벅스의 콜드브루 4종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멤버십과 제휴카드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Instagram 'starbuckskorea'


다만 이번 이벤트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할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스타벅스 콜드브루 제품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나이트로 콜드브루의 경우 전국 105개 매장에서만 적용된다.


한편 스타벅스의 해당 음료들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콜드브루 4,500원, 콜드브루 라떼 5,000원,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5,500원, 나이트로콜드브루 5,800원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tarbuckskorea'


스타벅스, 오늘(25일) 불빛 들어오는 '여름별 LED 텀블러' 출시올여름 한정판으로 스타벅스가 보라색 빛으로 물들은 '여름별' MD를 선보여 소장욕구를 자극하게 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오늘(1일)부터 스타벅스 '콜드브루' 4종 무료 '사이즈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