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리스피 크림, 한정판 '초코매니아 도넛' 3종 출시

장영훈 기자 2017.08.01 11:12

인사이트크리스피 크림 도넛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달콤한 초콜릿을 베이스로 한 '초코매니아'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1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진한 초콜릿이 듬뿍 담긴 '초코매니아' 신제품 3종을 오는 9월 15일까지 한정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초코 매니아' 도넛은 '가나 크리미 초코'와 '가나 크림치즈 초코', '가나 크런치 초코' 3종이다.


'가나 크리미 초코'는 진한 초콜릿이 듬뿍 담긴 도넛에 고소한 코코아 아몬드가 토핑되어 있으며 '가나 크림치즈 초코'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도넛에 달콤한 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바삭한 식감이 좋은 '가나 크런치 초코크림'은 달콤한 카라멜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도넛에 고소한 땅콩이 들어가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초코 매니아 더즌'은 신제품 도넛 3종 각 2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해 1만 4천원에 판매한다.


또 가나 크림치즈 초코 도넛과 가나 크런치 초코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초코 매니아 팩'은 3,900원에 제공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나' 초콜릿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색다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무더운 여름, 스트레스 완화와 피로회복에 도움되는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크리스피 크림 도넛 신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크리스피 크림, 한정판 '초코매니아 도넛'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