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콤달콤 '과즙미'로 복숭아 덕후들 환장하게 하는 '피치스 주스'

홍지현 기자 2017.08.01 11:52

인사이트Instagram 'fruto_fruta_2'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상큼한 과즙으로 '복숭아 덕후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 디저트 카페가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펄펄 끓는 폭염으로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디저트 카페에서는 한여름 계절 과일로 통하는 시원한 복숭아 메뉴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복숭아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디저트 카페가 있어 '복숭아 덕후들'을 설레게 한다.


부산 망미동에 위치한 카페 겸 과일가게 '프루토프루타'는 매장 중앙에 싱싱한 과일을 진열해 높은 신선도를 시각적으로 어필한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rining__' , (우) Instagram 'soovely22'


덕분에 매장 가득 풍기는 과일 향은 입안에 저절로 군침을 고이게 만들며 손님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감성이 묻어나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프루토 프루타'는 아름다운 가게 전경뿐만 아니라 시원하고 상큼한 디저트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프루토 프루타 피치스'는 여름 한정으로 판매되는 복숭아 음료 메뉴로 달콤한 맛과 한정 메뉴라는 희소성에 손님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iniiiiiiiii'


복숭아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해당 제품에는 천도복숭아부터 황도 복숭아까지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복숭아가 담겨 있다.


100% 생과일로만 제조되는 '프루토 프루타 피치스'는 높은 신선도와 달콤한 맛, 입안을 상큼하게 만드는 청량감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는 디저트로 손꼽힌다.


특히 네모나게 썰려 음료 위에 가득 얹어진 복숭아의 달콤한 과육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며 당장에라도 매장을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앞당긴다.


이외에도 매장에서는 수박과 토마토를 통째로 갈아 만든 생과일쥬스를 판매하고 있으니 싱싱한 과일 쥬스를 원한다면 꼭 한번 '프루토 프루타'에 들러볼 것을 추천한다.


실제 '비주얼' 대박이라는 새콤달콤 설빙 '복숭아 빙수' (영상)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설빙 '복숭아 빙수'의 실물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끌고 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News for you

새콤달콤 '과즙미'로 복숭아 덕후들 환장하게 하는 '피치스 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