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쇼미6' 출연자·프로듀서 군단 모여 '레전드 콘서트' 연다

권길여 기자 2017.07.28 16:47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래퍼들이 총출동하는 '힙합 콘서트'가 열린다.


지난 27일 케이블 채널 Mnet은 오는 9월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쇼미더머니6'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지코, 딘, 다이나믹듀오, 타이거JK, 넉살 등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후 3시와 8시에 120분간 열린다.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이 함께 꾸미는 레전드 합동 무대도 볼수 있을 전망이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티켓 예매는 8월 3일 오후 5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스탠딩 및 지정석 R석의 가격은 99,000원, 지정석 S석은 88,000원이다.


Mnet '쇼미더머니6'에 참가하는 래퍼들은 방송 직후 매번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로 힙합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인사이트Mnet


"내 무대 방송에 적게 나와"…'쇼미6' 공연 무삭제 영상 직접 올린 딘래퍼 딘이 Mnet '쇼미더머니6' 무대 편집을 아쉬워하며 공연 무삭제 영상을 게재했다.


"나는 주노플로 잡는 추노 플로우"···올티, 사이퍼서 '쇼미' 장악래퍼 올티가 센스 있는 '펀치라인'으로 Ment '쇼미더머니6' 5화에서 맹활약할 것으로 예고됐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쇼미6' 출연자·프로듀서 군단 모여 '레전드 콘서트'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