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넷마블, '펜타스톰' 랭킹전 시즌2 시작 "신규영웅 아서왕 증정"

황규정 기자 2017.07.26 16:44

인사이트넷마블게임즈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넷마블 인기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랭킹전 시즌 2를 시작한다.


26일 넷마블게임즈는 금일부터 펜타스톰 랭킹전 시즌2를 시작하는 동시에 모든 이용자들에게 신규 영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주어지는 신규영웅은 '아서왕'으로, 아서왕은 정의의 검으로 전장에서 활약하는 전사 영웅이다.


오늘(26일) 내로 새롭게 업데이트돼 이용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단 신규 유저들의 경우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넷마블게임즈 


랭킹전 시즌2는 개인별로 참가해 랜덤 매칭되는 5대 5 게임에 참여하는 것으로 승패에 따라 개인 순위가 정해지는 경쟁 모드다.


넷마블은 랭킹전 시즌2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 1회 랭킹전 참여 이용자들에게 '조커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조커카드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조커의 스마일박스'로 교환 가능하다.


'조커의 스마일박스'에는 '조커 광기 어린 피서객' 영구스킨, '배트맨 고담 수호자' 영구스킨, '토로 특수기동대' 영구스킨, 조커 스친 체험권 등 여러 아이템 중 한 개가 랜덤으로 주어진다.


넷마블 측은 "랭킹전 시즌2를 맞이해 '아서왕' 영웅 무료 증정 및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많은 이용자분들이 이벤트에 참가해 경품도 받고 최고의 펜타스톰 마스터가 될 수 있는 랭킹전에 참여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넷마블 '펜타스톰', 이달 '스커드', '페이나' 등 영웅 4종 공개넷마블 '펜타스톰'이 스커드, 페이나, 나크로스, 바이올렛 등 새로운 영웅 4종을 공개한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

넷마블, '펜타스톰' 랭킹전 시즌2 시작 "신규영웅 아서왕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