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핑크브라운' 메이크업 최강자라 불리는 어퓨 '미네랄 모노 섀도우'

김나영 기자 2017.07.25 17:15

인사이트(좌) 4호 로맨틱쉐이드 / 인사이트, (우) 로맨틱쉐이드 발색샷/ 어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성들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높여주는 '핑크브라운' 메이크업의 아이섀도우 발색 샷이 화제다.


지난 17일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방에 해결해줄 실용성 갑 '미네랄 모노 섀도우' 듀얼을 소개했다.


'미네랄 모노 섀도우' 듀얼은 하나의 제품에 두 가지 컬러가 들어있어 메이크업을 하는 날의 느낌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4호 '로맨틱쉐이드'의 두 색상을 그라데이션한 발색 샷은 '핑크브라운' 메이크업의 최강자라 불리며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는데 성공했다.


인사이트(좌) 왼쪽부터 5호 위파운드러브, 3호 페이드백, (우) 페이드백 발색샷


'로맨틱 쉐이드'는 골드 쉬머펄이 포함된 로지 핑크 컬러와 골드 글리터가 포함된 웜 브라운 컬러가 담겼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코덕들에 따르면 톤 다운된 핑크 컬러에 은은하게 들어있는 골드 펄의 조화가 가히 '신의 한 수'라는 후기가 대세다.


이에 '로맨틱쉐이드'는 지난 4월 출시된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섀도우 중 가장 인기 있는 컬러로 자리 잡았다.


제품 가격은 개 당 '4천원'으로 저렴한 편이며 현재 '신상 6종'이 추가로 출시됐다.


인사이트왼쪽부터 5호 위파운드러브, 4호 로맨틱쉐이드, 3호 페이드백 발색샷


미샤, 댕댕이 '발바닥' 찍힌 강아지 패키지 '뉴 모던 섀도우' 출시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모던 섀도우'가 독보적인 귀여운 디자인으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핑크브라운' 메이크업 최강자라 불리는 어퓨 '미네랄 모노 섀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