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화여대 '새내기' 위해 엑소 '으르렁' 열창한 교수님들 (영상)

황규정 기자 2017.07.20 11:52

인사이트Youtube 'ewhauniv'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첫 대학 생활을 시작한 새내기 입학생들을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엑소'로 변신한 남자 교수님들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 19일 이화여자대학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화의 엑소-남성교수중창단'이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양복을 차려 입은 중후한 모습의 이화여대 남자교수 9명이 무대 위에 서 있다.


인사이트Youtube 'ewhauniv'


그때 엑소의 '으르렁' 피아노 반주가 흘러나오자 갑자기 교수들은 바닥에 앉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공연을 시작했다.


교수들은 제자들을 아끼는 마음을 담아 "또다른 늑대들이 볼세라, 너무나 완벽한 내 새내기" 등 가사를 개사하는 센스를 뽐냈다.


특히 '중창단'답게 완벽한 화음을 선보인 교수들은 후렴구에서 '으르렁'의 시그니처 댄스를 선보여 학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인사이트Youtube 'ewhauniv'


어색함을 이겨내고 최선을 다하는 이들의 모습에서 이화여대 학생들을 향한 애정이 가득 느껴진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4년 2월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린 입학식 축하 공연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화여대 측은 "엑소 컴백 기념으로 이화엑소 남성 중창단을 강제 소환한다"며 해당 영상을 게재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Youtube 'ewhauniv'


"비리 교수 아니에요"…학생들이 청문회 나온 이대교수를 감싼 이유최순실 게이트 진상 규명을 위한 4차 청문회에서 이대생들이 증인으로 출석한 '김혜숙 교수'에게 근거 없는 비난을 자제해줄 것으로 부탁했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

이화여대 '새내기' 위해 엑소 '으르렁' 열창한 교수님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