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하윤 "안재홍이 공개 연애 중인지 정말 몰랐다"

이별님 기자 2017.07.18 21:25

인사이트

KBS2 '쌈, 마이웨이'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송하윤이 KBS2 '쌈, 마이웨이'에서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 안재홍의 공개 연애 사실을 몰랐다고 전했다.


1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커피숍에서는 KBS2 '쌈, 마이웨이'에 출연했던 배우 송하윤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송하윤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상대역인 안재홍이 공개 연애 중이다 보니 신경 쓰였겠다"는 기자의 말에 "안재홍이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송하윤은 "나는 안재홍과 권태로운 6년 차 연인을 연기해야 했다"며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안재홍과 사적인 대화를 지양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ayoonsong1202'


송하윤은 "오히려 열애 중인 사실을 몰랐던 게 연기에는 더 도움 됐던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지난해 1월 안재홍은 5살 연하의 같은 학교 후배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안재홍과 열애 중인 후배는 건국대학교 영화과 10학번으로 연극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 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쌈, 마이웨이'로 현실감 넘치는 연력을 보여준 송하윤은 현재 휴식을 취하면서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ayoonsong1202'


'쌈마이' 작가 "안재홍♥송하윤, 원래 처음부터 해피엔딩이었다"지난 11일 끝난 KBS 2TV '쌈, 마이웨이'의 임상춘 작가는 자신이 창조한 '판타스틱4'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News for you

송하윤 "안재홍이 공개 연애 중인지 정말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