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드디어 한자리에 모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주요 배우 16인

김소영 기자 2017.07.18 20:56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한자리에 모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주인공들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디즈니 D23 엑스포 2017'에는 '어벤져스:인피니티워'의 주인공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는 영화의 주인공인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비롯해 '타노스' 조쉬 브롤린,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등 16인이 참석했다.


한눈에 봐도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출동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행사장은 시상식장을 방불케했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이들은 행사 내내 서로 반갑게 인사하며 친분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어벤져스의 세 번째 시리즈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는 기존에 출연했던 마블의 히어로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음다.


또한 기존의 어벤져스 멤버들뿐 아니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도 함께 등장해 악당 타노스를 상대로 다양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이날은 마블의 최고 기대작이라 불리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첫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각종 해외 매체에 의하면 해당 영상에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최강 빌런인 타노스(조슈 브롤린)를 상대로 어벤져스팀이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담겨있다.


한편 촬영을 마친 상태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오는 2018년 5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marvelstudios'


마블 히어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내년 5월 개봉 확정마블 덕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어벤져스:인피니티워'가 내년 5월 개봉을 확정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드디어 한자리에 모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주요 배우 16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