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유 접시 싹 비우게 만든 이상순의 '바나나 카레라이스' 레시피 (영상)

박초하 기자 2017.07.17 14:05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인사이트] 박초하 기자 = '효리네 민박' 이상순의 특별한 카레라이스 레시피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지난 16일 JTBC '효리네 민박' 제작진 측은 이날 방송된 4회 내용의 일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효리네 민박 첫 손님이었던 김해 시스터즈의 체크 아웃 날 아침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이날 김해로 다시 돌아가는 소녀들을 위해 이상순은 조식으로 카레라이스를 준비했다.


먼저 그는 감자, 당근, 버섯 등 모든 재료를 볶은 뒤 물을 적당히 붓고 끓인 후 고형분 카레를 투하했다.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이후 자신만의 특별 레시피 재료인 사과와 바나나를 넣어 단맛을 더했다.

 

먹음직스러운 카레의 비주얼에 아이유는 자신의 접시에 카레를 퍼갈 순서를 초초하게 기다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접시에 한가득 담은 카레의 맛을 본 아이유는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마지막 밥 한 톨까지 싹 해치웠다.


아이유는 물론 이효리와 민박집 투숙객 모두 이상순의 카레를 맛있게 먹으며 만족해했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의 제주 생활을 엿볼 수 있는 JTBC '효리네 민박'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Naver TV '효리네 민박'


"내 팬티 카메라 앞에서 개야 되겠어?"···눈치 없는 상순에 당황한 이효리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물방울 무늬 속옷을 집어 든 남편 이상순 때문에 이효리가 당황했다.


박초하 기자 choha@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