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샤, 댕댕이 '발바닥' 찍힌 강아지 패키지 '뉴 모던 섀도우' 출시

김나영 기자 2017.07.17 18:57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미샤의 효자 제품 '모던 섀도우'가 독보적인 '귀여운' 디자인으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1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섀도우에 댕댕이 발자국이 '꾹' 찍힌 일명 '강아지 패키지' 모던 섀도우의 출시를 알렸다.


미샤의 이번 신제품 '뉴 모던 섀도우'는 여름철 바캉스 메이크업을 위한 독특한 옐로 콘셉트와 핫한 레드 콘셉트로 나뉘며 총 '8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8가지 색상 모두 '그라데이션'을 했을 때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가격도 개 당 '5천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인사이트


강아지 패키지인 만큼 섀도우 색상 이름도 '수고했어오늘독', '간식에눈독', '주인님중독', '혼자두면고독', '앗뜨거핫독', '사료를오도독' 등 돌림자를 사용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뉴 모던 섀도우'는 기존 제품의 장점에 '발림성'과 '발색력'을 더 높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귀여운 '댕댕이' 섀도우의 등장에 누리꾼들은 "소장가치 200%", "진심 귀엽다", "오늘 당장 사러 갈 듯"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미샤


에뛰드, 오늘(13일)부터 단 '4일'간 최대 '50%' 할인 행사가성비 갑 제품으로 '국민틴트'라 불렸던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를 단돈 '2천원'에 구매할 기회가 찾아왔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미샤, 댕댕이 '발바닥' 찍힌 강아지 패키지 '뉴 모던 섀도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