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오늘(13일)부터 '치킨버거·치즈버거' 2종 단돈 2천원

장영훈 기자 2017.07.13 10:33

인사이트버거킹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버거킹 신제품 치킨버거와 치즈버거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13일 버거킹는 합리적인 가격인 단돈 2천원으로 햄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치킨버거'와 '치즈버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치킨버거'는 신선한 양상추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패티가 어우러진 신제품으로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치즈버거'는 달콤 상큼한 스위트 사우전 소스와 신선한 토마토, 고소한 치즈가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버거킹


부담없이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이번 '치킨버거', '치즈버거' 단품 2천원 할인 행사는 다음달인 8월 13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또한 해당 기간에 너겟킹 4조각, 콘셀러드, 젤리에이드(망고·그린애플·레드베리) 등을 단돈 1천원에, 치즈프라이는 2천원에 즐길 수 있다.


매장별 사정에 따라 조기 할인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일부 점포를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실시한다.


한편 버거킹은 현재 치즈를 품은 '프리미엄 와퍼' 3종을 파격적인 가격인 단돈 3,900원에 할인 판매 중에 있다.


인사이트버거킹


버거킹, 오늘(10일)부터 치즈 품은 '프리미엄 와퍼' 단돈 3900원치즈를 품은 버거킹의 '프리미엄 와퍼' 3종이 전국 매장에서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버거킹, 오늘(13일)부터 '치킨버거·치즈버거' 2종 단돈 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