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쿠팡, 국내 최대 규모 '제주 렌터카 가격 비교 서비스' 오픈

김지현 기자 2017.07.12 13:05

인사이트(좌) 인사이트, (우) 현대자동차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이커머스 기업 쿠팡(이 원하는 날짜에 최저가 제주 렌터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제주 렌터카 가격 비교 서비스'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주 렌터카 가격 비교 서비스'는 제주도 내 70개 렌터카 업체의 5만개 이상 판매 옵션이 등록돼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고객이 예약을 원하는 날짜와 차량를 선택하면, 해당 날짜에 이용가능한 렌트카를 저렴한 가격순으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 보험 여부, 차종, 제조사, 연료 등 필요한 옵션을 추가적으로 선택해 운전자 취향에 맞는 차량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보험 여부도 일반자차, 완전자차 등 선택할 수 있으며 휘발유, 경유, LPG 등 연료 형태도 선택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인사이트


원하는 날짜와 이용 가능한 차량을 확인한 후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한다. 별도의 상담원 통화 없이 구매 후 예약이 확정되며, 예약 정보 및 차량 인수에 대한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여행 당일 고객은 발송된 문자로 해당 렌터카 업체에서 차량을 인수하면 된다.


쿠팡은 내륙 지역에도 렌터카 가격 비교 서비스를 적용하는 등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 사업 부장은 "고객들이 제주도 여행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으로 항공권, 숙소 그리고 렌트카를 꼽는다"며 "이번 가격 비교 서비스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편하게 제주 여행을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