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파이더맨 '400만' 돌파에 CGV가 공개한 '톰 홀랜드' 새 사진

김소영 기자 2017.07.12 18:57

인사이트Facebook 'CJCGV'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상망 집계에 따르면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지난 11일 26만 7,17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누적 관객 수는 408만 5,382명이다.


이에 CGV는 400만 관객 돌파를 축하하며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주인공 톰 홀랜드의 특별한 사진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 스틸컷


사진 속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포스터에 등장한 자신의 포즈를 똑같이 따라 하고 있다.


누워서 음악을 듣고 있는 스파이더맨의 익살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재연하기 위해 탁자 위에 올라가기까지 한 톰 홀랜드의 재치 넘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개구진 톰 홀랜드의 모습과 함께 영화의 400만 돌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파이더맨 보고 톰 홀랜드에 빠졌다", "또 보러 가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스파이더맨:홈커밍'은 어벤져스를 꿈꾸던 피터 파커가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는 이야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 스틸컷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 상영 끝나도 자리 뜨면 안되는 이유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쿠키 영상이 두 개 있는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