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분'만 따라해도 뱃살 쪽 빠지는 '기적의 운동법' (영상)

이별님 기자 2017.07.03 19:02

인사이트KBS 2TV '2TV 생생정보'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단 1분 투자해도 뱃살이 놀라울 만큼 빠진다는 기적의 운동법이 화제다.


지난달 26일 KBS 2TV '2TV 생생정보'는 1분 만에 뱃살을 뺄 수 있는 간단한 운동 방법을 소개했다. 


이 운동은 특별한 운동기구가 필요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일종의 스트레칭이다.


실제로 '2TV 생생정보'의 PD는 이 운동을 1분간 착실히 수행한 후 뱃살이 약 3인치나 줄어든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1분만 해도 뱃살이 마법같이 빠지는 이 운동법의 방법은 다음과 같다. 


인사이트KBS 2TV '2TV 생생정보'


우선 두 다리를 모으고 서고 양팔을 귀에 붙인 채 위로 쭉 뻗는 다음 허리에 힘을 준 상태에서 좌우로 각 10초씩 기울인 채 버틴다.


이 동작을 할 때 엉덩이에 힘을 준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인사이트KBS 2TV '2TV 생생정보'


이어서 깍지 낀 양손을 뒤통수 부근에 댄 다음 허리를 좌우로 각 10초씩 비튼 상태로 유지한다. 


이때 팔꿈치를 곧게 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인사이트KBS 2TV '2TV 생생정보'


그다음 양팔을 위로 쭉 뻗어서 몸을 쭉 편 후 10초 동안 몸을 뒤로 젖힌 상태로 버틴다.


인사이트KBS 2TV '2TV 생생정보'


마지막으로 발뒤꿈치를 바닥에 닿게 한 후 발끝을 세워서 좌우 양 발을 각 5초씩 복부 쪽으로 당겨준다. 


이 운동은 자세를 바르게 교정시켜주고 허리와 복부 전체에 긴장감을 유지하게 만들어 급속도로 뱃살을 감소하게 해준다.


하루에 3번씩 3개월 동안 지속하게 되면 그 효과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다.


Naver Tv KBS 2TV '2TV 생생정보'


뱃살에 꽁꽁 숨어 있는 복근 꺼내는 8가지 운동법 (영상)전문가가 알려주는 뱃살에 꽁꽁 숨어 있는 복근을 꺼내주는 운동법을 소개하니 멋진 복근을 만들어 보자.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