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온 몸에 화상 입은 '순돌이'에게 찾아온 기적(영상)

권순걸 기자 2017.07.03 11:29

인사이트

YouTube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온몸에 화상을 입고 고통받던 멍멍이가 마음씨 좋은 아주머니의 보살핌으로 기적 같이 일어났다.


지난 2일 애니멀봐 유튜브 페이지에는 누군가 의도적으로 불을 붙여 죽을뻔한 위기에 처한 멍멍이 '순돌이'의 사연이 전해졌다.


영상 속 순돌이는 얼굴과 다리 등에 심각한 화상을 입어 집 안 창고에 죽은 듯이 누워만 있다.


누군가에게 순돌이의 몸에 불을 질렀고 고통 속에서 순돌이는 하성래 아주머니에게 찾아왔다.


인사이트YouTube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필사의 몸부림으로 자신을 찾아온 순돌이를 본 아주머니는 순돌이를 병원에 데려갔고 순돌이를 본 의사 선생님도 깜짝 놀랐다.


순돌이를 본 의사 선생님은 "이걸 어디서부터 봐야 하냐"며 "너무 심하다. 어떻게 이럴 수 있나"라며 안타까워했다.


순돌이는 얼굴과 네 다리, 발바닥에 심각한 화상을 입어 다리를 절단해야 하는 위기에 놓였다.


경찰은 누군가 의도적으로 순돌이에게 휘발유 등 인화성 물질을 뿌리고 불을 붙인 것으로 추정했다.


인사이트YouTube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응급 치료를 마친 순돌이가 회복하는 동안 아주머니는 순돌이를 입양하기로 결정했고 집 앞마당에 근사한 집도 지어줬다.


아주머니가 지극정성으로 순돌이를 보살피자 순돌이에게 기적이 찾아왔다.


상처가 매우 심각해 절단될 뻔한 위기에 놓였던 다리에서 새 살이 돋아나 활발히 걷고 뛰는 것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순돌이를 다시 만난 의사 선생님도 "애정이 때에 따라서는 더 뛰어난 의술 효과를 가져올 수 있구나"라며 기적과 같은 일에 감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Youtube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안락사' 직전 구조돼 '18마리' 강아지 낳은 엄마 리트리버 (영상)죽을 위기에 처했던 만삭의 엄마 강아지가 극적으로 구조돼 새 생명을 탄생시켰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News for you

온 몸에 화상 입은 '순돌이'에게 찾아온 기적(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