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쿠팡, 7월 9일까지 '뷰티 로드샵' 베스트 제품 할인 판매

황규정 기자 2017.06.30 18:03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쿠팡이 국내 대표 뷰티 로드샵의 인기 여름 화장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30일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오는 7월 9일까지 '2017 썸버 뷰티 로드샵 베스트 상품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니스프리, 에뛰드, 어퓨, 어샘, 토니모리 등 8개 뷰티 로드샵 브랜드가 참여하며 260여개 베스트 셀러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바캉스 필수템인 네일 상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클렌징폼 150ml 2개 세트'를 8천원 대에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제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선크림 SPF45 PA+++ 50ml'는 7천원 대에 판매된다.


브랜드별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이니스프리, 에뛰드, 토니모리는 베스트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준다.


'어퓨'는 2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썸머 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인기 뷰티 로드샵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간편하고 알뜰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