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버워치 티켓 양도한 팬에게 '치킨' 쏜 B1A4 공찬

강석영 기자 2017.06.29 17:21

인사이트SBS '게임쇼 유희낙락'


[인사이트] 강석영 기자 = 아이돌과 티켓 거래를 한 팬의 훈훈한 후기가 화제다.


지난 27일 B1A4 공찬이 '2017 오버워치 APEX 8강 B조 최종전'을 관람한 모습이 포착됐다.


평소 게임 마니아로 잘 알려진 공찬은 SNS를 통해 티켓 직거래를 했다. 티켓을 양도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에 공찬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인사이트twitter


공개된 메시지에는 공찬이 고마움의 표시로 치킨을 선물한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집에서 보시면서 치킨 드신다길래. 제가 선물로"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감동한 누리꾼은 이를 친구들에게 자랑해도 되는지 물었다.


공찬은 "그럼 혹시 경기 끝나고 친구들에게 알려주시면 안 될까요? 저 때문에 현장에 피해가 될까 봐. 조용히 보고 오려구요"라며 깊은 배려심을 드러냈다.



인사이트twitter


안경에 흰색 마스크를 쓰고 경기장에 간 공찬은 어두운 관객석 속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그는 '오늘 밤 킹짱카 나야 나 에스카!!'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성공한 덕후'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SNS에는 공찬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왔다. 공찬은 '응원판 흔들다가 카메라에 잡히니까 내리는 거 봤다'는 팬의 말에 '잡혀서 내린 게 아니라 에스카님이 안 보시고 들어가셔서 내렸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공찬에게 티켓을 양도한 누리꾼은 약속대로 경기가 끝난 후 메시지를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witter


인사이트OGN


인사이트twitter


오버워치 '한조'로 세계랭킹 7위 한 아이돌 멤버보이그룹 빅스의 멤버 홍빈이 오버워치 캐릭터 '한조'로 세계 랭킹 7위까지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석영 기자 seok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오버워치 티켓 양도한 팬에게 '치킨' 쏜 B1A4 공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