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얼굴천재' 차은우의 만화 찢고 나온 듯한 '실물' 비주얼 (사진)

홍지현 기자 2017.06.27 12:13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얼굴천재'라 불리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돌이 있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존 아이돌 중 외모甲 남자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게시글의 주인공은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로 글쓴이는 '얼굴천재'라는 수식어를 붙이며 그를 소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굴욕 없는 '꽃미모'를 자랑하는 그는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조각 같은 외모로 순정만화의 남자 주인공을 연상시킨다.


조막만 한 얼굴에 오똑한 코, 그윽한 눈과 도톰한 입술의 조화는 '잘생겼다'는 말도 부족할 정도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180cm가 훌쩍 넘는 큰 키에 쭉 뻗은 기럭지까지 갖춘 그는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우월한 비주얼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여기에 '엄친아'로 불리며 중학교 재학 시절 전교 3등에 학생회장까지 지낸 그는도전 골든벨과 1대100에 출연해 최후의 2인까지 오르는 등 남다른 두뇌로 명성을 떨쳤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실제 그를 보거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람이 이렇게까지 완벽할 수 있지?", "직접 봤는데 사람 아닌 줄", "머리까지 좋아... 완벽 그 자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최고의 한방'에서 한류 스타 엠제이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내달 올림픽공원에서 아스트로의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만찢남' 아이돌 '아스트로' 차은우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순정만화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든 차은우의 다이어트 전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News for you

'얼굴천재' 차은우의 만화 찢고 나온 듯한 '실물' 비주얼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