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빠 믿지?"…일본서 출시된 남녀가 손만 잡고 자는 텐트

박초하 기자 2017.06.22 18:12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박초하 기자 = 일본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독특한 모양의 텐트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녀가 손만 잡고 자는 텐트'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글쓴이가 일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재팬'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H 텐트'를 소개했다.


인사이트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일본 현지에서 권장 소비자가격 1만 6,890엔(한화 약 17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이 텐트는 모양이 알파벳 'H'로 되어있어 성인 두 사람이 양쪽으로 각각 누울 수 있는 구조다.


텐트 안쪽은 두 사람을 연결하는 통로가 있어 '남녀가 손만 잡고 잘 수 있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개인 공간이 있다는 장점과 함께 중간 통로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실용성과 유용함을 갖췄다는 평가다.


인사이트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실제 내부 통로는 넓게 설계되어 있어 손만(?) 들어가진 않지만 남녀 커플에게 소소한 재미를 안겼다.


친구 혹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놀러 갔지만 혼자 자는 게 익숙한 사람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


한편 한국에서는 해당 제품을 해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45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네이버-라인 AI 스피커 올가을 일본서 15만원에 출시일본의 모바일 메신저 회사 라인(Line)이 모기업인 한국 네이버와 함께 개발한 인공지능(AI) 스피커를 올가을 일본에서 1만5천 엔(약 15만2천 원)에 출시한다.


박초하 기자 choha@insight.co.kr

News for you

"오빠 믿지?"…일본서 출시된 남녀가 손만 잡고 자는 텐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