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3kg 폭풍 다이어트해 더 예뻐진 '아이오아이' 강미나 (영상)

이하영 기자 2017.06.19 19:50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이자 구구단 강미나의 다이어트하고 얼마나 예뻐졌는지 보여주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살을 빼고 예뻐진 듯"이란 글과 함께 구구단 강미나의 공연 장면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4월 14일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개막식에서 찍힌 것으로 강미나를 포함한 구구단 멤버도 축하공연 무대에 참석했다.


이날 강미나는 핑크빛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를 매치하고 분홍색 리본을 달아 귀여움을 돋보이게 하는 의상을 입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센스있게 안무를 소화 해내는 미나의 동작에서 날렵한 턱선과 개미허리가 포착돼 한층 슬림해진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살이 쪘을 때도 예쁘지만 살 빠진 모습도 예쁘다"고 칭찬하기도 하고 "여신 같다"고 말하는 등 바뀐 외모에 대해 호평을 이어갔다.


한편 아이오아이 출신 구구단 미나는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부쩍 살이 빠진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다이어트 성공 후 '세젤예' 된 어제자 강미나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맹활약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던 강미나가 살이 쫙 빠진 근황을 전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