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카콜라, 여름 느낌 물씬 풍기는'베스트 썸머 코크' 광고 공개

김소영 기자 2017.06.16 19:26

인사이트코카콜라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코카-콜라가 여름을 맞이해 새 광고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코카-콜라는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 TV 광고를 1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 이번 코카-콜라 TV 광고는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함이 가득한 '최고의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광고는 여행을 떠난 연인이 무더위와 갈증에 지쳐 시원한 코카-콜라를 찾아 나서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인사이트코카콜라


이윽고 도착한 절벽에서 해안가를 내려다 본 두 사람은 얼음으로 둘러싸인 코카-콜라를 발견하고 망설임 없이 바다로 다이빙을 해 시원한 코카-콜라를 거머쥔다.


영상은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하고 짜릿한 여름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어 여러 사람들이 해변에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여름을 담은 장면이 등장하며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여름이지만 코카-콜라와 함께 모두가 올해 여름을 시원하고 짜릿하게 보내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을 위해 시원한 여름 풍경을 담은 TV 광고 공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코카-콜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영화 관람권 등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코카콜라


또한, 코카-콜라는 여름철 대표 아이템을 담은 여름 스페셜 패키지도 공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위에 지치는 여름,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TV 광고를 기획했다"며, "일상 속 행복을 전하며 소비자와 함께 해온 코카-콜라는 올여름에도 소비자들의 일상을 특별하고 짜릿한 최고의 여름으로 만들어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130여 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의 동계올림픽이자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30여 년 만에 열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 와이드 파트너사'이자, '공식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올림픽을 통한 짜릿한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코카콜라


이민호 '멋짐' 폭발한 코카콜라 광고 촬영 현장 8한류스타 이민호가 코카-콜라 제품의 광고 촬영을 진행하며 패션모델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코카콜라, 여름 느낌 물씬 풍기는'베스트 썸머 코크' 광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