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는 23일 한강공원 '야외수영장' 개장한다

이별님 기자 2017.06.16 16:24

인사이트뚝섬 수영장 / 서울시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 물놀이장인 '한강 야외수영장'이 곧 개장할 예정이다.


16일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오는 23일부터 8월 27일까지 뚝섬·여의도·광나루·망원·잠실·잠원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한강 야외수영장은 연령대별로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풀, 청소년풀, 유아풀로 구성돼 있으며 샤워시설, 매점 등이 갖춰져있다.


특히 이번에 개장하는 한강 야외수영장은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인사이트여의도 수영장 / 서울시


대중교통과 거리가 멀고 주차장이 협소했던 광나루와 잠실 수영장을 이용할 고객들을 위해 수영장 운행시간 동안 30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또 잠원과 광나루 수영장은 수조 바닥을 기존의 페인트 도색에서 수영장용 타일로 변경해 한층 더 깔끔해졌다.


여의도 수영장에서는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생존 수영 체험 및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한편 한강 야외수영장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9시까지이며 휴일 없이 운영된다.


이용금액은 성인 5천원이며 청소년 4천원, 어린이 3천원원, 6세 미만은 무료다.


인사이트(좌) 타일 시공한 잠원 수영장, (우) 여의도 수영장 생존 수영 체험 교육 / 서울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한강 여름캠핑장' 오늘(9일) 예약 시작…주말 2만5천원서울 도심에서 완벽한 '한 여름밤의 꿈'을 선사할 한강 여름캠핑장 예약이 9일 시작된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