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홈플러스 몽블랑제, 아침 든든하게 해주는 '건강빵 4종' 판매

황기현 기자 2017.06.15 17:58

인사이트홈플러스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 블랑제'가 4가지 종류로 구성된 건강빵을 판매한다.


15일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 블랑제'는 전국 142개 매장에서 건강한 아침을 위한 건강빵 4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빵 4종은 끼니를 제때 챙겨먹기 어려운 1인가구와 바쁜 일상으로 아침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무엇보다 곡물가루와 견과류를 섞어 베이킹 해 일반 밀가루 빵에 비해 담백하고 소화가 잘돼 아침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곡물빵에 아로니아∙크랜베리∙감자∙옥수수 등의 재료를 가미해 '영양'에 '맛'까지 더했다.


인사이트홈플러스


몽 블랑제는 슈퍼푸드인 아로니아로 반죽한 식빵에 크랜베리를 혼합해 상큼한 맛을 가미한 '아로니아베리식빵'을 비롯해 해바라기씨∙귀리∙아마씨∙참깨 등의 곡물가루로 베이킹한 고소한 빵 속에 어니언 크림치즈를 채워 크림치즈를 따로 발라먹을 필요가 없는 '곡물어니언치즈링', 짭조름한 체다 치즈와 큼직한 감자가 가득 들어있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감자품은치즈빵'을 각 2,900원에 선보인다.


또 부드러운 곡물빵에 옥수수가루 토핑이 가미돼 고소함을 더한 신개념 모닝롤 '스윗옥수수모닝롤(10개입)'은 3,500원에 판매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몽블랑제 건강빵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2주동안의 이벤트에서 홈플러스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제시 시 건강빵 4종을 20% 할인해 준다.


홈플러스 측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를 위해 출시된 건강빵 4종은 잼∙생크림∙스프 등과 곁들여 먹기에도 좋아 맛과 영양은 물론 활용도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었다"며 "앞으로도 홈플러스만의 다양한 건강빵 시리즈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News for you

홈플러스 몽블랑제, 아침 든든하게 해주는 '건강빵 4종'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