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길 건너면서 운전자에게 '손가락 욕'한 남성의 최후 (영상)

김연진 기자 2017.06.15 11:56

인사이트Youtube 'ChrisSmithOne77'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운전자를 향해 지나치게 화를 내며 '손가락 욕'을 하던 남성은 곧바로 대가를 치르게 됐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앞을 보지 않고 길을 건너다 전봇대에 머리를 세차게 들이받은 한 보행자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운전자가 횡단보도 앞에서 속도를 줄이지 못해 정지선을 살짝 넘어간 모습이 보인다.


이에 길을 건너려던 남성은 운전자가 횡단보도에서 제대로 멈춰 서지 않은 것을 보고 마구 화를 내기 시작한다.


인사이트Youtube 'ChrisSmithOne77'


그는 운전자에게 정지선을 제대로 지키라고 삿대질을 했고, 심지어 운전자를 향해 욕설의 의미가 담긴 제스처를 취해 보이기도 한다.


이후 화를 내느라 앞을 제대로 보지 못한 남성은 전봇대에 머리를 정면으로 부딪쳤다. 이를 본 운전자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폭소를 터뜨렸다.


남성은 민망한지 다시 한번 운전자를 향해 주먹을 쥐면서 분노를 표출한 뒤 곧바로 현장에서 사라지는 모습이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지난달 23일 오후 3시 20분경 호주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주 애들레이드(Adelaide) 지역에서 촬영된 블랙박스 영상이다.


인사이트Youtube 'ChrisSmithOne77'


운전자는 영상을 공개하면서 "속도를 줄이지 못해 정지선을 넘어간 것은 엄연히 내 잘못이다"라며 "하지만 그렇게까지 보행자가 화를 낼 줄은 몰랐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욕설을 듣고 기분이 상당히 불쾌했는데, 전봇대에 머리를 부딪치는 모습을 보고 통쾌했다"며 "종일 그 생각을 하면서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Youtube 'ChrisSmithOne77'


"횡단보도 건너던 할머니 치고 달아난 뺑소니 차량 찾습니다"횡단보도를 건너던 80대 할머니를 치고 달아난 뺑소니 사망사고와 관련 용의차량을 공개 수배한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News for you

길 건너면서 운전자에게 '손가락 욕'한 남성의 최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