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어퓨, 뷰티크리에이터 '라뮤끄'와 콜라보 에디션 출시

김나영 기자 2017.06.14 19:08

인사이트어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라뮤끄'와 가성비 갑 제품으로 유명한 '어퓨'가 만났다.


지난 13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어퓨는 '라뮤끄 에디션' 5종 10품목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뮤끄'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68만 명에 달하는 인기 뷰티크리에이터로 일상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주로 소개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라뮤끄 에디션 중 '어퓨 컨트로빙 마스터'는 결점 커버부터 윤곽 쉐딩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베이스메이크업 6구 팔레트로 '1호 올댓웜'과 '2호 올댓쿨' 2품목이 준비됐다. 


인사이트어퓨


생생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이 장점인 '어퓨 컬러 립 스테인'은 벨벳 타입과 젤 타입이 색상별로 각각 2품목씩 나왔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한 제품에 들어있는 '컬러 컨트롤 립스틱'은 립 메이크업의 명도를 조절해 내 피부 톤에 알맞은 입술 표현을 도와준다.


이밖에도 깊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주는 '매트 샤프 라이너' 2품목과 속눈썹의 볼륨과 탄력을 책임지는 '컬링-업 마스카라' 등이 라뮤끄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어퓨의 주 소비자층인 20대 여성들이 쉽게 사용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라뮤끄와 함께 제품을 개발했다"며 "독특하면서도 편리한 제품들로 다양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어퓨, 뷰티크리에이터 '라뮤끄'와 콜라보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