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마운틴듀' 11년만 디자인 리뉴얼…600ml 추가 출시

장영훈 기자 2017.06.14 16:50

인사이트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 '마운틴듀'가 11년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새 단장하고 600ml 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14일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및 600ml 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마운틴듀'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일치시키고 더 남성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앞세워 젊은층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또한 근육질 몸매를 연상시키는 남성적 디자인이 특징으로 식감을 자극하고 그립감을 높인 용기를 통해 마운틴듀의 감각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강조해 단순한 음료가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디자인됐다.


기존 400ml 용량의 롱넥 보틀(Long-neck Bottle)과 비교해 더 넉넉하게 마운틴듀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600ml 제품도 사이드킥 디자인으로 추가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글로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11년만에 새 단장한 마운틴듀가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롯데칠성, '마운틴듀' 11년만 디자인 리뉴얼…600ml 추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