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도날드가 출시한 '뚜찌빠찌' 미니언즈 해시 포테이토

김연진 기자 2017.06.14 13:39

인사이트worldofbuzz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 개봉을 앞두고 맥도날드가 미니언즈 해시 포테이토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는 최근 맥도날드가 출시한 미니언즈 모양의 해시 포테이토를 소개했다.


오는 7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의 개봉을 앞두고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의 기대가 높은 가운데 맥도날드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사이트worldofbuzz


매체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지난 8일 싱가포르와 태국에서 먼저 '미니언즈' 해시 포테이토를 출시했다.


미니언즈 해시 포테이토는 동글동글한 몸체와 짜리몽땅한 팔다리 등 미니언즈 특유의 모습을 쏙 빼닮아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더해 맥도날드가 자랑하는 해시 포테이토 특유의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특제 칠리소스와도 곁들일 수 있어 칭찬 일색이다.


인사이트worldofbuzz


직접 먹어본 사람들은 온라인을 통해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다", "너무 귀여워서 못 먹겠다", "먹을 때마다 미니언즈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등 다양한 후기와 함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는 우리나라에서 오는 7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지구 최강 악당 '슈퍼배드3' 공식 예고편 최초 공개 (영상)'미니언즈' 캐릭터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편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