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서 '너의 이름은.' 콘티 볼수 있는 전시회 열린다

권길여 기자 2017.06.02 14:07

인사이트영화 '너의 이름은.' 스틸컷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콘티와 스케치를 볼 수 있는 전시회가 오는 7월 8일(토)부터 10월 15일(일)까지 서초동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티켓 오픈은 6월 2일(금)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일본영화 중 전세계 흥행순위 1위(3.5억 달러)를 기록했던 '너의 이름은.'은 '빛의 작가'로 불리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365만명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에서 개봉한 일본영화 중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작으로 단숨에 자리매김했다.


'너의 이름은.'은 꿈속에서 뒤바뀌는 소녀와 소년의 사랑과 기적에 관한 이야기를 압도적인 영상미와 스케일로 그려냄으로써 화제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인사이트영화 '너의 이름은.' 스틸컷


'너의 이름은.展'은 영화 '너의 이름은.'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콘티・스케치・컬러 도감 등 300여점에 달하는 원화와 함께 직접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는 체험 공간 등을 마련해 관람객들로 하여금 전시장 입장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환상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장면을 표현한 입체적인 포토존과 고화질 LED를 통하여 인터뷰・뮤직비디오・비하인드 영상 등 오직 '너의 이름은.展'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을 상영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입장료는 성인(만 19세 이상)은 8,000원, 어린이/청소년(만 7세-18세)은 6,000원이며 미취학 아동/유아(24개월-만 6세)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영화 '너의 이름은.' 스틸컷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