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뛰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신상 '디어 달링 틴트' 출시

김나영 기자 2017.06.01 16:42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에뛰드하우스 신상 틴트가 화제다.


1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상큼한 컬러가 입술 위에 촉촉하게 녹아드는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를 출시했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는 선명한 발색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며 특히 수분감을 높여 건조한 여름 시즌에 딱 어울리는 '수분 틴트' 제품이다.


무엇보다 이번 신상은 우리가 흔히 즐겨 먹는 수박바와 죠스바 같은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친근함을 더했다.


인사이트


또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포장박스 밖으로 보이는 앙증맞은 '아이스크림 막대'는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가격도 저렴해 개 당 5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색상은 살구레드, 오피치레드, 샤크레드, 수박레드, 통팥레드, 보석레드까지 총 6가지로 구성됐다.


귀여운 '아이스크림 틴트' 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열일하는 에뛰드", "완전 귀요미", "먹고 싶다", "지금 당장 에뛰드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오랜 시간 립 컬러를 유지해주는 필 오프 타입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팩'과 컬러가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컬러 픽스 립 탑코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왼쪽 부터 샤크레드, 수박레드, 살구레드, 통팥레드, 오피치레드 발색샷 / 인사이트


에뛰드, 화사한 벚꽃 눈매 연출할 수 있는 '체리블라썸' 팔레트 출시살랑살랑 흩날리는 벚꽃처럼 핑크빛으로 물든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화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