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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을 더 빠르게 성장시키는 5가지 방법

홍지현 기자 2017.06.01 18:01

인사이트remedydaily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날씨가 더워진 요즘 옷의 두께가 얇아지거나, 옷 맵시가 훤히 드러나는 딱 달라붙는 옷을 입을 경우 여성이라면 한 번쯤 작은 가슴 사이즈로 고민을 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볼륨감 없는 가슴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은 콤플렉스에 시달리게 되거나 불만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아래 5가지 방법으로 이번 여름철에는 헐렁한 티셔츠로 가슴을 감추기 보다 한층 업된 가슴으로 당당함을 뽐내 보자.


1. 석류, 견과류 챙겨 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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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매 석류는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켜 가슴의 볼륨이나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견과류 또한 탄력을 좋게 하고 유방 질환을 예방 할 수 있다.


2. 가슴 마사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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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적으로 가슴 마사지를 하면 유방 근육과 피부가 강화될 수 있다.


특히 아몬드 오일과 포도씨 오일은 유방 피부를 강화해주고 영양 공급을 원활히 해준다.


전문가는 "일주일에 4~5번 정도 가슴 마사지를 하면 가슴 주변 인대를 강하게 만들고 보다 생동감 있게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3. 알로에베라 크림 바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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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로에베라에는 피부의 혈액순환을 도우며 결합조직을 강화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매일 15분 정도 알로에베라 크림이나 젤로 가슴 위로 끌어올려 주는 마사지를 해준다면 단시간에 처진 가슴이 '업'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4. 푸시업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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엎드린 자세에서 어깨너비 두 배 정도로 두 손을 바닥에 짚은 다음 가슴을 내미는 느낌으로 팔꿈치를 구부리며 내려가는 운동으로 가슴 근육을 키워 중력 때문에 처진 가슴을 위로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


5. 우유, 두유 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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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에는 단백질을 구성하는 표준 아미노산 중 하나인 트립토판이 들어있기 때문에 여성호르몬이 촉진돼 가슴을 크게 만들어준다.


또한 두유에는 여성 호르몬의 일종인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소플라본'을 함유하고 있어 꾸준히 마시면 볼륨형성에 도움을 준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가슴 처짐' 예방하는 꿀팁 5개일상생활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가슴 처짐 예방 꿀팁을 소개한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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