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갤럭시 S8'이 美 스마트폰 수리업체로부터 환영받는 이유 (영상)

홍지현 기자 2017.05.12 15:02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삼성전자가 야심 차게 선보인 갤럭시S8 시리즈가 미국의 수리업체들로부터 환영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미국 IT 전문 매체 샘모바일은 마더보드의 보도를 인용해 갤럭시S8과 S8+로 인해 스마트폰 수리업체가 호황을 누릴 것이라고 밝혔다.


갤럭시S8 시리즈는 높은 인기에 힘입어 고가의 제품에도 수요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지만 깨지기도 쉬워 수리업체들 사이에서 환영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인사이트스퀘어트레이드


여기에 매체는 갤럭시S8와 타제품을 비교했을 때, 교체 부품도 상대적으로 저렴해 수리업체들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 갤럭시S8과 S8+는 출시 직후 24시간 만에 스크린 수리요청을 받기도 했다.


앞서 미국 품질보증업체 스퀘어트레이드(SqareTrade)는 기기 테스트 보고서에서 "절대 길거리에서 갤럭시S8과 S8+를 떨어뜨리지 마라"고 경고한 바 있다.


인사이트스퀘어트레이드


갤럭시S8와 S8+를 6피트(약 183cm) 높이에서 떨어뜨리는 시험에서 두 제품은 앞뒤 모두 금이 갔었다.


제품을 넣고 60초 동안 회전하는 테스트용 박스에서는 뒷면 유리 패널이 부서지고 전체가 느슨해졌으며 전면 카메라도 노출이 됐다.


스퀘어트레이드는 "갤럭시S8은 한 번의 추락 테스트에서 깨진 첫 스마트폰"이라고 거듭 경고했다.


YouTube 'SquareTrade, Inc.'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News for you

'갤럭시 S8'이 美 스마트폰 수리업체로부터 환영받는 이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