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전용잔 선착순 3만명에 증정

스타벅스는 25일부터 나이트로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결재한 구매 고객에게 글라스를 증정한다.

인사이트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연일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25일 세계적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 출시 기념 '나이트로 글라스' 고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25일부터 전국 105개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에서 나이트로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결재한 구매 고객에게 295ml 숏 사이즈의 나이트로 글라스 3만 개를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잔은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음료 특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기성 제품이 아닌 유리 공예가들이 직접 입으로 유리를 불어 완성한 수공예품이다.


인사이트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에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글라스에 커피를 제공받으면 물결치듯 아름답게 거품이 흘러내리는 시각 효과를 극대화해서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전문 바리스타가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탄생시킨 콜드 브루가 질소와 만난 혁신적인 커피로, 스타벅스만의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지난 3월 29일 20개 매장에서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우선 출시하고 이어 4월 18일에는 판매 매장 전국 105개 매장으로 확대한 바 있다.


론칭 후 현재까지 일주일 동안 판매된 잔 수는 약 5만 잔으로, 출시 후 현재까지 프로모션 음료를 제외하고 아메리카노와 라떼 다음으로 많은 판매 잔 수를 보여주고 있다.


스타벅스 마케팅팀 최희정 팀장은 "전용 유리잔을 통해 제공되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고객분들께 보다 극대화된 최고의 나이트로 커피 경험이라는 즐거움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