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마트 문화센터, 2017년 여름학기 수강신청 진행

황기현 기자 2017.04.21 16:07

인사이트롯데마트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롯데마트가 오는 6월 7일까지 은평점, 광교점 등 전국 66개 문화센터에서 2017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17년 여름학기 강좌는 입시철에만 반짝하는 특강이 아닌 시의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입시전문업체인 이투스와 함께한 프리미엄 에듀 특강도 진행한다.


또 '롯데마트만의 특화 브랜드와 문화센터의 콜라보레이션',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 제안', '공평육아 지금은 아빠시대!' 등과 같은 주제로 점포별 약 400~600개 가량의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송파점, 삼산점, 부평점 등 20여개 점포에서 롯데마트 특화 브랜드와 문화센터의 콜라보레이션인 '롯데마트가 생활의 답이다'를 주제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대표 특화 브랜드인 '요리하다'상품들을 활용해 퓨전요리를 만들어 보는 '쿠킹클래스', 가정용품 특화 브랜드인 '룸바이홈' 상품으로 주방과 욕실 정리정돈의 팁을 배울 수 있는 '썸머 인테리어', 원예 특화 브랜드인 '페이지그린' 매장에서 진행하는 '테라리움 만들기' 강좌를 진행한다.


이어 영통점, 구미점 등 20여개 점포에서 최근 라이프 트렌드인 '미니멀 라이프'를 주제로 미니멀 라이프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미니멀 홈 스타일링', 미니멀 라이프를 시작할 때 남겨 두면 좋은 물건을 알려 주는 ‘정리 수납법’에 대한 강좌를 선보인다.


더불어 은평점, 송파점 등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아이와 교감, 소통하기. 지금은 아빠시대!'라는 주제로 아빠와 아이가 여러 가지 활동으로 스킨십을 하며 교감할 수 있는 '아빠와 교감하는 하이파이브 심리운동', '아빠랑 사그락사그락 그림책 만들기'라는 이벤트 강좌도 진행한다.


특히 롯데마트는 이번 여름학기 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 선착순으로 갑 티슈를 사은품으로 전달한다. 또 정규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에게는 영화티켓 또는 유아간식을 제공하기로 했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culture.lottemart.com) 및 모바일 홈페이지(m.culture.lottemart.com)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66개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임정재 롯데마트 문화센터팀장은 "이번 여름학기에는 고객들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체험형 강좌들은 물론, 롯데마트에서만 수강 가능한 특화강좌도 개설했다"며, "점포별로 진행되는 인기 강좌는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관심 있는 강좌는 빠른 등록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News for you

롯데마트 문화센터, 2017년 여름학기 수강신청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