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겉은 바사삭, 속은 달콤한 GS25 신상 '크런키 녹차콘' 아이스크림

장형인 기자 2017.04.20 18:20


인사이트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는 봄을 맞아 편의점 GS25가 신제품 크런키 녹차콘을 출시했다.


현재 GS25에서 판매 중인 녹차 크런키 녹차콘은 바삭바삭한 과자 부분과 크런키 초콜릿이 올려진 게 특징이다.


삼각형 모양의 아이스크림 제일 윗부분에는 크런키 초콜릿이 올려져 있으며, 안에는 아이스크림이 담겨있다.


인사이트


또한, 녹차맛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는 과자 부분은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현재 해당 제품은 GS25가 따로 홍보하지 않아도 우연히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가 SNS에 확산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크런키 녹차콘 아이스크림을 인사이트 기자도 먹어봤다.


인사이트


크런키 녹차콘 아이스크림은 삼각형 모양이라 쉽게 손에 잡히는 형태며 예쁜 비주얼이 단연 눈에 띄었다. 


뒷부분의 연결된 포장을 뜯고 먹어본 첫 맛은 알려진 그대로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크런키 초콜릿과 녹차 아이스크림 그리고 겉과자를 한 입 베어무니 말 그대로 '와사삭'소리가 날 정도 바삭바삭했다.


녹차맛 아이스크림도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적당한 맛이었다.


크런키 녹차콘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2,500원이다. 만약 바삭바삭한 식감과 녹차 아이스크림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크런키 녹차콘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길 추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hyungin@insihg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