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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더 짜릿하고 강해진 '칠성 스트롱 사이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더 세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칠성 스트롱 사이다'를 선보인다.

인사이트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더 세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칠성 스트롱 사이다'를 선보인다.


20일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칠성사이다 대비 탄산가스볼륨이 약 30% 높아 마시는 즉시 입안 가득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칠성 스트롱 사이다' 400ml 페트병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칠성 스트롱 사이다는 '더 세고 짜릿하게 즐겨봐! 속 시원하게 퍼지는 강한 탄산, 칠성 스트롱 사이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10~20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젊은층들이 최근 답답한 상황이 후련하게 풀릴 때 즐겨 쓰는 신조어인 '사이다'에 착안해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하고 짜릿함을 더하기 위해 탄산음료에서 맛보지 못했던 최대치의 탄산가스볼륨을 넣어 차별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분전환이 필요하거나 짜릿한 자극을 원할 때 제격이며 특히 답답하고 짜증날 때 스트레스를 강한 탄산의 짜릿함으로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싶을 때 딱 맞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칠성 스트롱 사이다의 붐업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50년에 출시된 칠성사이다는 반세기 넘게 한국인 입맛을 대변한 탄산음료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알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