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일(20일)부터 5일간 '킨더 초콜릿' 거리서 무료로 받는 방법

장형인 기자 2017.04.19 19:38

인사이트페레로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만약 평소 킨더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내일부터 진행될 이벤트에 참가해 보자. 


19일 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는 신제품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퇴근길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의 퇴근길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들이 가족들과 한데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 4월 20, 21, 24, 25, 26일 총 5일간 펼쳐진다.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 퇴근길 캠페인은 퇴근 시간에 맞춰 직장인 밀집 지역인 여의도, 강남, 광화문 일대에서 퇴근 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가족 사진을 보여주는 참여자에게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9개입)’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킨더 관계자는 "요즘은 가족 구성원들이 바쁜 하루를 보내면서 가족끼리 함께 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며 "퇴근길에 받은 바삭하고 부드러운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를 온 가족이 나눠 먹으며 가족 모두가 하나가 되는 달콤한 순간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는 부드러운 우유와 코코아 크림을 바삭한 웨하스볼에 담아 맛있는 코코아 스프링클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또한, 개별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고 다 함께 나눠 먹기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개봉 방식으로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News for you

내일(20일)부터 5일간 '킨더 초콜릿' 거리서 무료로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