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홈플러스, 건강한 밥상 위한 '신선의 정석' 캠페인 진행

1년 내내 신선한 식품만을 추구하는 홈플러스가 '신선의 정석'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사이트홈플러스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1년 내내 신선한 식품만을 추구하는 홈플러스가 '신선의 정석' 캠페인을 진행한다.


19일 홈플러스는 고객들에게 매일 최고의 밥상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신선의 정석' 캠페인을 론칭, 연중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집중한 신선 식품 품질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신선의 정석'은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품질의 신선 식품을 선보이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그 동안 저가 경쟁과 배송 경쟁에 치우쳤던 기존 유통·온라인 업체들의 마케팅·영업 전략과의 차별화를 두겠다는 의미다.


실제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선 식품에 대한 과감한 투자의 결과는 향상된 실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6일까지 홈플러스의 신선 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5% 신장하며 높은 성과를 보였다.


인사이트홈플러스


홈플러스 관계자는 "온라인몰과 비교해 대형마트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 그 중에서도 홈플러스가 가장 자신있는 카테고리가 바로 신선 식품"이라며 "홈플러스가 기본에 충실하고 고객에 집중하고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신선식품에 집중해 준비한 것이 '신선의 정석'이다"고 말했다.


홈플러스가 선보인 신선식품은 불필요한 포장이나 수식을 없애고 오로지 기본을 고집했다.


예를 들면 수박 맛은 열어보기 전까지 알 수 없다. 그래서 100% 비파괴 당도 검사를 진행하고 전문 선별사가 엄선한 것만 판매한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신선의 정석'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프리미엄 바나나(스위티오·감숙왕/1.6KG 내외) 4490원 ▲100% 당도선별수박(국내산) 5~6kg 1만5900원, 6~7kg 1만7900원 ▲프리미엄 고당도사과(4~6입/봉/국내산) 7990원 ▲파프리카(개/국내산) 990원 ▲1000일 청정 전복(3마리/대/국내산) 9990원 등을 선보인다.

 

김상현 홈플러스 사장은 "고객들에게는 온 가족이 모여 오손도손 한 끼 식사를 나누는 시간이 가장 소중한 만큼, 홈플러스가 최고의 즐거움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 핵심 경영 전략"이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밥상'을 만들고, 언제, 어디서, 누구라도 '신선 식품'하면 바로 홈플러스를 떠올리게 하자는 목표로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