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퀵' 패키지 리뉴얼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표 간식 브랜드 '네스퀵'의 패키지가 리뉴얼됐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네슬레코리아


[인사이트] 문지영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표 간식 브랜드 '네스퀵'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17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퀵 패키지가 네스퀵 분말을 우유에 타서 마실 경우 우유를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음을 알리도록 개선됐다고 전했다.


네스퀵 패키지 전면에는 네스퀵의 주요 영양성분인 비타민 C, D3, B1과 아연, 철분을 하나의 아이콘이 눈에 띄게 표기됐다.


후면에는 우유의 영양성분과 네스퀵 분말에 함유된 영양성분을 도식화해 한 잔의 네스퀵을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영양성분들을 알기 쉽게 표현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퀵은 아이들의 매일 식단에 우유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됐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네스퀵이 어린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임을 잘 알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퀵은 1948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래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하루에 3천4백만 잔이 소비되고 있는 69년 전통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다. 파우더, 시리얼, 시럽, RTD(Ready to drink) 등 다양한 형태와 맛으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