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가 추천하는 바캉스 즐거움 더해 줄 휴가지별 필수 '뷰티 아이템'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폭염이 계속되면서 해변에서 피서를 보내는 바캉스와 더불어 호텔이나 해외에서 휴가를 보내는 이들이 늘고 있다.


휴가를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선 다양한 피서 장소에 맞게 패션뿐 아니라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도 신경 써야 한다.


함께 사용하면 바캉스의 즐거움을 더해 줄 휴가지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먼저 해변을 찾는 사람들은 물에 강해 자외선 걱정 없이 놀게 해주는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을 추천한다.


인사이트AHC 공식 온라인몰


해변 바캉스는 자주 가는 물놀이라 준비물을 챙기기 쉽다고 생각하겠지만, 야외 활동인 만큼 신경 써야 할 요소는 사실 더 많다.


자외선에 직접 장시간 노출되는 것은 물론 모래사장과 바다 수면에 의해 반사된 자외선까지 이중으로 피부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AHC의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은 지속내수성을 갖춰 물과 땀에 강하고, 포켓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좋아 해변 바캉스에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제다.


세범 컨트롤을 해주는 미세한 입자의 실키 파우더 성분을 배합해 메이크업 전 모공 부위에 바르면 완벽한 프라이머 효과를 제공한다.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을 사용하면 강렬한 바닷가 햇빛 아래서도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인사이트러쉬 공식 온라인몰


다음으로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은 매끄러운 바디 케어와 함께 마음까지 릴렉스하게 해주는 러쉬 입욕제 '빅블루 배쓰밤' 사용해 보는 것이 좋다.


호텔의 분위기와 나의 기분에 맞는 입욕제를 선택해 매끄러운 바디 케어와 향기로움까지 즐긴다면 이는 더할 나위 없이 황홀한 힐링이 될 것이다.


영국의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입욕제는 식물성 천연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특히 빅블루 배쓰밤은 바닷소금과 신선한 해초가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주고 라벤더 오일과 레몬 오일이 상큼함을 더해준다.


빅블루 배쓰밤을 사용하면 안락하고 향기로운 입욕과 함께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아벤느 공식 온라인몰


마지막으로 해외여행객을 위해 비행과 환경 변화로 자극받은 피부 컨디션 회복해주는 아벤느 '수딩모이스처 마스크'를 추천한다.


아벤느의 '수딩 모이스처 마스크'는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천연 온천수를 74%를 함유한 제품이다.


수분 공급 성분이 피부 수분 막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홍화 오일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슬리핑 팩으로 사용 시 다음날 더욱 촉촉하고 생기가 가득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