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대란 일으킨 홍진영 '파데'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나왔다

인사이트jonecosmetic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역시 진심은 통했다. 내가 먼저 믿고 쓸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겠단 포부로 화장품을 만들었더니 소비자들이 먼저 반응했다.


바로 가수 홍진영이 만든 화장품 '홍샷' 얘기다.


앞서 홍진영은 지난달 27일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 홍샷을 론칭했다. 그리고 사흘 뒤 롯데홈쇼핑을 통해 홍샷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무려 '완판'이란 쾌거를 달성했다. 그것도 15분 만에 준비된 3,500개 세트가 모두 팔리는 기염을 말이다.


그러한 가운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품절 대란을 낳은 홍진영 파운데이션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좌) GS프레시 심플리쿡 (우) YouTube 'simplycook_official'


GS프레시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홍진영이 쏜다! -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든 식재료가 손질돼 있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MEAL KIT) '심플리쿡'을 GS프레시와 나만의 냉장고 등에서 구매하면 레모나와 '홍진영 골든티켓'이 증정되는데 이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하면 끝난다.


단, 해시태그로 #심플리쿡, #홍진영골든티켓을 꼭 기입해야 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인증사진을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사이트YouTube 'simplycook_official'


경품은 쌈바홍 레스토랑 초대권(60명), 홍진영 파운데이션(100명), 갓데리의 사랑의 보조 배터리(100명), 심플리쿡 감바스(1,000명) 등이다.


이벤트 발표는 8월 27일 오후 7시 '개그맨' 홍현호가 진행하는 페이스북 라이브 추첨 방송을 통해 결과가 나오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LMS 안내가 발송된다.


홍진영 파운데이션과 보조배터리는 택배로 발송된다. 심플리쿡 감바스는 9월 4일과 5일 6일 중에 택배로 발송된다.


쌈바홍 레스토랑 초대권은 9월 2일 강남역 '잼투고'에서 열릴 팝업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홍진영과 함께 심플리쿡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쌈바홍 레스토랑’ 광고 촬영에 대한 에피소드 등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또한 OX퀴즈, 포토타임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홍진영과 함께 심플리쿡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


YouTube 'simplycook_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