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포어 매직 히팅젤',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뽑은 블랙헤드 추천 아이템 선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BRTC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BRTC의 포어 매직 히팅젤이 블랙헤드 관리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돼 주목받고 있다.


포어 매직 히팅젤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피현정 뷰티 디렉터의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착한 블랙헤드 화장품'편에서 합격템으로 뽑혔다.


특히 포어 매직 히팅젤은 착한 성분으로 자극 없이 블랙헤드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영상 속에서 피현정 디렉터는 "물리적인 힘을 가해서 피지를 뽑아내는 방식으로 블랙헤드 제거를 하게 되면 모공이 커질 수밖에 없고 되돌리기 힘들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BRTC 포어 매직 히팅젤은 적당한 열감으로 자연스럽게 모공을 열어주기 때문에 자극 없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 제거가 필요한 건성, 복합성, 민감성 피부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인사이트 YouTube 'BRTC 비알티씨'


BRTC의 '포어 매직 히팅젤'은 은은한 열감의 스팀타월 효과로 자극없이 피지와 블랙헤드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막힌 모공 부위에 실리콘 돌기로 이루어진 모공 브러쉬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은은한 열감이 올라오면서 제주 용암 송이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특히 피지 분비가 왕성한 나비존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으며, 손으로 관리하기 쉽지 않은 곳까지 닿아 효과적인 피지 제거를 돕는다.


또한 BRTC만의 독자적인 8가지 탄닌 성분이 함유돼 있어 모공 수렴 효과가 뛰어나 블랙헤드 제거 시 늘어날 수 있는 모공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인사이트YouTube 'BRTC 비알티씨'


블루 피토 콤플렉스 특허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각질 케어 후 피부 진정과 보습까지 도와준다.


BRTC 관계자는 "물리적 자극이 큰 제품보다는 저자극의 좋은 모공관리 아이템으로 주기적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한편 BRTC 포어 매직 히팅젤은 오는 24일까지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3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