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피자알볼로, 브랜드 가치 담은 사보 '알볼로타임즈' 발행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기업가치를 담은 사보 '알볼로타임즈'를 발행해 기업문화 정착 및 고객 소통에 나섰다.

인사이트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정인영 기자 = 건강한 수제피자를 지향하는 '피자알볼로'가 기업가치를 담은 사보 '알볼로타임즈'를 발행해 관심을 끈다.


3일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구성원에게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는 등 내·외부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사보를 발행했다고 전했다.


피자알볼로의 사보는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 '도우에 집중하다', '기본에 집착하다', '사람을 생각하다', '알볼로 이야기' 총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브랜드 슬로건인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에서는 한 매장 점주의 피자에 대한 생각과 창업부터 현재까지 매장을 운영하는 과정에 담긴 스토리를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알볼로


'도우에 집중하다'는 피자알볼로 흑미 도우만의 발효와 숙성 및 개발과정이, '기본에 집착하다'는 피자에 들어가는 식재료의 우수성과 특징에 대한 이야기가 실렸다.


또 '사람을 생각하다'에는 실제 피자알볼로의 직원부터 점주에까지 이르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 및 소식이, '알볼로이야기'에는 정책 변경, 각 지점 소식, 이재원 부사장의 칼럼 등 다양한 소식과 읽을거리로 채워졌다.


피자알볼로의 고객과 임직원 및 매장 점주와 직원을 구독 대상으로 전 지점에 비치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에 발행한 사보가 사내 소식 및 정보를 전달하는 소식지의 역할과 동시에 고객에게 피자알볼로의 경영 이념, 제품 우수성 등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알볼로


한편, 피자알볼로는 지난 2005년 목동본점 오픈 이후 현재 전국 28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선한 식재료 사용 및 건강한 레시피 개발을 통해 패스트푸드의 대표격인 피자도 건강한 요리이자 과학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으며, 중국 상하이 진출을 통해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