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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드림, 또래보다 큰 아이들 위한 '빅 사이즈' 아동복 브랜드 인기

한세드림이 아이들의 옷을 고르는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 드리기 위해 빅 사이즈 아동복 브랜드를 선보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드림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서구식 식습관과 생활 습관의 변화로 아이들의 성장 속도가 빨라지면서 빅 사이즈 아동복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교육부가 발표한 '2017년 전국 학생 건강검사 표본통계'에 따르면 초등학교 6학년생의 평균 키는 남학생 151.9cm, 여학생이 152.3cm로 10년 전인 2008년 대비 각각 1.6cm, 1.3cm 커졌다.


그러나 초등학생은 신체 각 부분의 성장 속도가 달라 성인용 옷을 구매할 경우 팔 기장이 맞지 않는 등의 어려움이 있어 학부모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아동복 착용이 어려운 초등학생도 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빅 사이즈 키즈 패션 브랜드를 모아 소개한다.


'리바이스 키즈'는 아메리칸 오리지널 진캐주얼 아동 브랜드로 4~16세까지의 폭넓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이 직수입으로 이루어지며 상의는 XL, 하의는 16호까지 출시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옷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드림


'플레이키즈 프로'는 활동성과 멋을 모두 살린 스포츠 브랜드로 나이키, 조던, 컨버스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뛰어난 품질, 활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매년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키즈 패션 선택의 폭을 크게 넓히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레노마 키즈'는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로 일반 티셔츠부터 팬츠, 레깅스, 점퍼, 원피스 등 디자인에 상관없이 모두 160호까지 출시된다.


모던 캐주얼과 스포츠 캐주얼을 넘나들며 광범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네통 키즈'는 풍성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하는 브랜드다.


국내 트렌드에 맞춘 자국 생산 제품과 더불어 직수입 아이템도 함께 구성하고 있어 각양각색의 디자인을 골라볼 수 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아이들의 옷을 고르는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체형에 맞춘 제품 사이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