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7월 23일 '개관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오크우드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오는 23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개관 4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36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은 오는 23일 저녁 안티파스티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인 당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초고층 바 파노라믹65(65층)에서 23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4주년 기념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이닝 이용 고객이 코스 요리 선택 시 1인 당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바 이용 고객에게는 칵테일 1+1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오크우드 호텔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스텔라 생맥주 1+1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7월 23일 오크레스토랑, 파노라믹65 방문 고객 중, 7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7월 23일까지, 4주년 기념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련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및 식사권을 제공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서비스드 레지던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지난 2014년 오픈 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총 423개 스위트급 레지던스 객실 내 최고급 주방 시설 및 세탁시설이 완비돼 주거와 사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오크우드 호텔


아울러 레스토랑과 바,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고, 일일 객실 정비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론트, 룸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식 서비스 제공은 물론 반려동물 동반 투숙도 가능하다.


본 호텔은 지난 '2015 프레지던츠컵' 및 '2014 인천아시안게임' 본부호텔 및 '2014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등의 본부호텔로 선정돼 사용된 바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지난 4년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사랑해주신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과 감동을 선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발전을 거듭하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