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 달라고 매일 집 앞에 찾아와 줄 서서 기다리는 사슴 가족

인사이트YouTube 'RM Videos'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현관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문을 연 남성은 그 앞에 줄을 서 있는 사슴 가족들을 발견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RM Videos'에는 식빵 한 조각을 얻어먹기 위해 현관문 앞에 줄을 서 있는 사슴 가족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남성은 현관에서 인기척이 들리자 기다리던 손님이 왔는지 아주 반갑게 문을 연다.


인사이트YouTube 'RM Videos'


남성이 인사를 건네는 손님의 정체는 바로 마을 인근에 있는 산에서 식량을 구하러 내려온 사슴 가족이다.


사슴 가족들은 큰 눈망울을 초롱초롱 빛내며 남성이 손에 들고 있는 식빵을 애타게 바라보고 있다.


조금씩 떼어내 입에 넣어준 식빵을 우물거리던 한 사슴은 더 달라는 듯 고개를 삐죽 내밀어 보인다.


마음이 급했는지 성큼성큼 집안으로 들어오다가 아직 경계를 다 푼 것은 아닌지 황급하게 뒷걸음질 치기도 한다.


인사이트YouTube 'RM Videos'


그 뒤로는 또 다른 사슴들이 남성에게 자신도 한 입만 달라는 간절한 눈빛을 보내며 나란히 줄을 서 있다.


식빵 배급이 끝나자 남성은 인사를 하며 다시 문을 닫았다. 아마 다음날도, 그다음 날도 남성의 집 앞에 깜짝 손님이 찾아오는 일은 당분간 계속될 것처럼 보인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니 신기하다", "너무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YouTube 'RM Vide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