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카카오톡 '플친' 맺고 특별한 혜택 받아가세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뜨거운 여름철 시원한 디저트를 누구보다 빠르게 맛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요거프레소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어보자.


지난 11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2일부터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요거프레소가 고객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활용한 것.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요거프레소' 검색 후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는 즉시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빠르게 접해볼 수 있다.


앞서 요거프레소는 금번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처럼 유용하고 실속있는 이벤트와 정보 등을 제공해 많은 고객이 요거프레소의 소식을 받아보는 중이며 현재 플러스친구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는 접근성이 뛰어난 소통 매체를 통해 요거프레소의 신메뉴, 브랜드 소식, 이벤트, 혜택 등 고객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다가온 뜨거운 여름을 즐겁게 보낼 '여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휴식의 장을 마련하고자 7월 한 달간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