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의 호기로운 '밀당'에 당황해 '순둥미' 폭발한 북극곰

인사이트Jukin Media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포악하고 공격성이 강하기로 유명한 북극곰의 반전 '순둥미'가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한 사진작가가 북극곰을 관찰하기 위해 러시아 북극 연안 지역에 방문해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커다란 북극곰이 하얀 비닐 옷을 입은 사진작가의 뒤를 바짝 쫓아온 모습이다.


바스락거리는 소리에 뒤를 돌아본 사진작가는 북극곰이 코앞에 나타난 사실에 놀라 잠시 멈칫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ukin Media


그러나 곧 사진작가는 북극곰이 자신을 해치기 전에 먼저 앞발을 쿵 내려찍으며 위협적인 모습을 보였다.


북극곰은 사진작가의 행동에 뒷걸음쳤지만 이내 다시 그의 뒤를 쫓았다.


또 사진작가가 설치해둔 카메라가 궁금했는지 가까이 다가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때 카메라를 뚫어지라 바라보다 곧장 직진하던 북극곰을 본 사진작가는 금방이라도 카메라를 부술듯한 녀석의 모습에 '안돼'라는 제스처를 취했다.


인사이트Jukin Media


북극곰은 펄쩍펄쩍 뛰다 이내 사진작가의 말을 고분고분하게 듣는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작가가 다가가면 도망가고, 그가 뒤돌아서면 다시 한걸음에 쫓아오는 북극곰의 귀여운 밀당.


이날 사진작가는 태어나 처음 해보는 북극곰의 애교에 초근접촬영을 성공했다는 후문이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면서 야생 북극곰을 만난 사진작가가 살아있다는 사실이 놀랍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