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문화와 레저 혜택 강화한 7월의 '스마일클럽위크'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스마일클럽위크에서는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할인 및 배송 혜택과 함께 상품군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 각 10장을 추가로 지급하고 무료 스마일배송 쿠폰도 7월 한 달 동안 매일 증정한다.


7월 프로모션부터 신설된 '원데이 원 딜'에서는 매일 한 개의 상품을 예고제로 소개해 예정된 하루 동안 특가로 판매하거나 100원에 응모하는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에는 유시민 작가의 북 콘서트 '유시민 작가와 떠나는 역사 패키지여행'과 워너원 브로마이드 딜, 해외여행 4인 가족 상품권 등을 마련했다.


인사이트G마켓 공식 온라인몰


유시민 작가의 북 콘서트는 스마일클럽 회원 500명을 초대해 오는 7월 24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유시민 작가와 함께 역사 속으로 북캉스를 떠나는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신간 도서와 관련한 독자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도 직접 들을 수 있다.


또한 워너원의 신규 화보 3장으로 구성된 브로마이드 세트를 스마일클럽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해 1만 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김소정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 쇼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스마일클럽 회원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G마켓 공식 온라인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