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2기 발대식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양그룹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삼양그룹이 무궁한 잠재력을 지닌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2기를 출범했다.


10일 삼양그룹은 판교에 위치한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양씨즈는 씨앗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씨드(seed)에서 이름을 따왔다. 작은 씨앗이 싹을 틔워 큰 나무로 성장하듯 대학생들이 크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의미다.


지난 5월부터 모집을 시작해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전국에서 40명의 대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인사이트삼양그룹


이번 발대식은 신도현 경영지원실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임명장 수여, 삼양씨즈 활동 소개 등의 순서로 1부가 진행됐다.


2부에서는 서포터즈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특강, 팀 빌딩 레크리에이션 등이 이어졌다.


삼양씨즈는 올해 연말까지 약 6개월에 걸쳐 삼양그룹 사업장 견학, 임직원과의 멘토링, 봉사활동, 서포터즈 간의 교류 모임 등에 참가하며 성장의 기회를 얻게 된다.


삼양그룹은 삼양씨즈에게 매월 20만원의 활동비를 지급해 식품, 화학, 패키징, 의약바이오 등 삼양그룹의 다양한 사업 영역을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말에는 우수 서포터를 선발해 상금과 함께 삼양그룹의 해외 사업장 탐방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